샘플을 쓰고 있어요.
여름부터 계속 바르던 제품을 계속 쓰다보니 상대적으로 건조해진 공기에 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뒤적뒤적 꺼내서 발라봤지요.
원료가 그린 커피라는데 크림색젤이군요. 커피에 폴리페놀이 들어서 항산화력이 있다는 말을 들어본 기억이 납니다. 제품 속에 커피가 얼마나 들었을지가 궁금한데 그저 항산화력이 발휘될 최소한 이상의 양이 들었음 좋겠네요. 제품 농도는 진하지만 무겁지는 않아요. 퍼짐성도 좋은 편이라 적은 양으로도 얇고 넓게 잘 펴발라져요. 맨 처음 바르던 날부터 뺨에 쫀득하니 착 붙어서 "어~ 얘봐라?!?"했죠. 그러면서도 끈적함은 적은 편이구요. 참, 여드름도 유발하지 않았어요.
수분까지 넉넉한 지성피부시라면 이거 하나만 바르셔도 될 듯해요. 물론 계절은 고려하셔야겠지만요.
탈수상태인 저는 다른 제품을 바른 위에 씰링용으로 더 잘 쓰고 있어요. 바르고 나면 촘촘한 막을 입힌듯 다른 제품을 발라서 생긴 촉촉함이 좀 더 오래 지속되거든요. 덕분에 피부가 편안하죠. 화장을 했을 때도 푸석함이 덜하구요.
후기를 쓰려고 제품 설명을 찾아봤는데 아니나 다를까 수분보호막 얘기가 나오더군요. 유해환경으로 피부세포를 보호하는 등의 항산화 능력이라던가 하는건 잘 못느꼈지만-샘플만으로 항산화 능력을 확인하기엔 좀... 게다가 별로 기대도 안해요.^^;;- 그래도 크림을 쓰자니 여드름 가능성때문에 좀 부담스럽고 가벼운 제품만 쓰자니 탈수로 괴로운 제게는 이 정도면 밉지않은 에센스로구만~했는데 국내 가격이 정말 만만치 않군요. 이 가격이면 항산화 능력이 입증되어있는 비타민C 에센스랑 시세이도FT의 모이스춰 엑설런트를 살 수 있겠어요. 제품은 맘에 들지만 샘플 다 쓰면 모이스춰 엑설런트를 고려해볼래요.
확인안되는 항산화능력과 놀라운 가격으로 별 한개 빼고 별 넷.
별것 없는 효과
guest(angie ) (2006-06-10 19:31:45)
그린커피의 항산화 능력을 활용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수분을 공급해준다는 거창한 설명의 수분 에센스입니다. 30미리에 12만8천원이라는 무시무시한 가격이구요. 물론 저는 샘플로 사용해봤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글쎄요, 다른 백화점 브랜드의 수분 제품들보다 두 배의 가격이지만 그에 맞먹을 효과는 느끼지 못 하겠습니다. 좀 무거운 젤 타입이라 발림성은 좋습니다. 향도 이름처럼 커피향은 아니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가볍고 좋은 향이에요.
하지만 보습력은 뛰어나지 못 한 듯 합니다. 봄철 건조함에 각질로 고생할 때 사용했는데, 덕을 전혀 못 봤어요. 특히 보습제품이 똑 떨어져 며칠간 사용하지 못 하는 바람에 피부가 수분공급을 간절히 원하던 시기였음에도 불구하구요.
비싼 가격에 별 것 없는 효과.. 저에게는 매력이라곤 없는 제품입니다. 구매의사 전혀 없구요, 그나마 트러블이 없었던 점, 흡수력이 괜찮았던 점에 별 두 개 반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