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거 좋았어요 ^^
미샤 비타필은 미스트 때문에 뾰루지가 나서 -_-
안 썼는데, 얼마전에 샘플로 받은 플루이드들(좀 많이 받았습니다;)을 써보니까 괜찮더라고요.
일단 향이 좋아서 바를 때 기분좋았어요.
왠지 상쾌하더라고요.
다만 그 외에는 보습력도 부족하고 별다른 장점은 없지만;
향 좋고 사용감 좋고, 가격도 싸죠.
저도 별 넷 정도?
비타필 라인이 향이 좋은 것 같아요 ^^
가벼운 사용감
guest(springvil) (2006-03-22 19:52:25)
샘플로 써 보고 향과 질감이 마음에 들어 샀습니다.
엷은 주황색의 플루이드 질감인데, 그거... 에뛰드의 물방울 로션이랑 비슷한 질감이에요. 로션에 스킨을 섞어 놓은 듯한 묽은 질감이요. 손바닥에 덜어서 샥샥 비벼주면 물처렴 퍼지면서 얼굴에 바르기 시원한 형태가 됩니다. 비오템의 수분로션--;;도 이랬던 거 같은데...
시원하게 발리고 끈적임없이 마무리됩니다. 여름이든 겨울이든 무겁고 미끈한 질감은 별로라서 지난 가을부터 얼마전까지 줄창 잘 썼어요.
다만, 보습력은 크게 뛰어나지 않구요, 단독으로 바르면 저같은 수분부족지성--;;도 금방 건조함이 느껴집니다. 이 위에 다른 자차를 바르면 크게 불편하지 않았어요.
저녁엔 다른 보습제를 사용하거나 플루이드를 바른 후 가볍게 다른 보습제를 덧발라주는 형태로 사용했습니다.
별다른 트러블은 없었구요, 상큼한 오렌지향(인공적인 환타향이지만 그게 또 좋아서요 ^^;;)이 기분 좋았어요.
한 병 다 쓰고 나니까 굳이 재구매할 생각은 지금 없지만, 나중에도 단종되지 않는다면 별 생각없이 사용할만한 보습제입니다.
남친한테 써 보라고 샘플을 몇 장 줬더니(그는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매니아.. 워터뱅크 크림은 상당히 싫어했어요..--;;) 보습력이 턱없이 부족하다고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전형적인 중복합 피부인 남친에게는 단독으로 사용하기에 너무도 부족한 보습력이었나 봐요.
저렴한 가격, 기분좋은 향, 가벼운 사용감에 별 넷~입니다.
피부가 부드러워져요
guest(로마의휴일) (2006-03-07 20:08:50)
심한 수분부족인 중복합입니다.
이 제품은 샘플을 써보고 구매했습니다.
향은 오렌지 같은 새콤한 향이 납니다.
일단 바르면 흡수가 되고 자고 일어나면 매끄러워 집니다.
에멀전 대용이라 그런지 바르고 나서 다른 것을 뒤에 바르지 않으면 약간 땅깁니다. 촉촉함이 없어요;;;
그래도 피부상태가 만족스럽습니다 부드러워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