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를 몰라서 어떻게 발음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아무튼 갸니에르(맞나요? ^^;;) 이 로션 참 맘에 들어요. 매우 촉촉하고 피부가 편안하면서도 뾰루지 유발이 전혀 없어요. 향은 신선한 청포도 향이구요. 산뜻하면서도 빨리 스며들고, 피부가 좋아지더군요(이거 쓰는 동안만). 수분젤크림 비슷한 형상인데 튜브에 들어있어서 맘에 들고요. 약간 불투명한 튜브라 얼만큼 남아있는지 확인 가능해요. 조금 헤픈거 같긴해요. 제가 열심히 바른데다가 어머니랑 같이 썼더니 한 3달만에 끝나버렸어요 ^^;; 사계절 쓰기에 부담없을거 같고. 악건성 피부이신 어머니랑 같이 썼는데 매우 맘에 들어하시더군요. 대부분의 화장품에 불만이 많으신 분인데 이 제품은 맘에 든다고 하셨어요. 그러니 건성피부분들도 괜찮을듯해요. 제가 이걸 쓴 당시는 작년겨울이었는데, 수분부족한 중복합성일때 였어요 (계절과 날씨와 지역에 따라 변하는 나의 피부타입~ ㅠ.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꼭 재구매하고 싶어요. 무난하면서도 순하고 촉촉한 로션^^ 향도 은은하고. 이름은 크림이지만 젤크림형이라 부담없고 촉촉함도 오래가고요.
aprils님 질문
iceblue님, 혹시 어디서 구입하신건지 여쭤봐도될려나요?
어디선지 얻어써보니까 몇년전에 에스티로더에서 나온 오이향나는 로션이랑 사용감이 비슷했는데 주위에 파는데가 없어서 못 구했거든요. 포장을 보니 많이 비싼 제품은 아닐것 같아서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 그때만해도 인터넷에서 화장품을 많이 안살때라... 어디서 구입하신건가요? 갑자기 다시한번 써보고싶어져서요
중복합성 피부에 딱 맞춤
guest(aquazem) (2005-12-14 19:27:14)
원래 만두양은 색조-특히 블러셔-를 쓸어모으는 취미는 있어도 스킨케어는 단순하고 잘맞는 놈으로 꾸준히.의 원칙을 고수하는 녀석이었습니다만,
지난 여름 갑작스럽게 피지 분비가 늘어나 근 십년을 사용하던 건성용 스킨케어 루틴-,.-에 변화들이 생긴 고로 한동안 촉촉하고, 순하면서, 번들거리지 않는(!) 모이스춰라이저를 찾는 대 탐험을 육개월 가량 지속하였는데요.
(솔직히 그때 만두양의 얼굴은 그냥 클렌징 후에 클라란스 토너. 한개로 버텨왔습니다;; 여기서 밝혀지는 비밀.;)
아무래도 만두양의 새 여름 버전 스킨케어는 garnier의 fresh라인으로 굳어질 듯 합니다.
만두양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클라란스의 토너를 젖히고 새 사랑이 된 토너도 그렇고 순하면서 세정력도 썩 좋았던 클렌징 젤도 그렇구요.
전반적으로 100% 만두양 취향+_+인 상큼하고 달콤한 후레쉬 라인의 공통적인 향부터 11~12불 내외인 저렴한 가격에 기특한 용량, 깔끔하고 실용적인 용기들 까지 딱 마음에 들어요. (전반적으로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 입니다.)
이 크림 역시 그렇구요.
크림이라고는 하지만 젤-크림 성상으로 연노랑빛을 띄어요.
용기는 보이는 데로'-'인데 한가지,
투명합니다-.-; 말랑말랑한 투명한 튜브에요. 햇빛쬐는데 두기 심한 거부감을 느끼긴 합니다만. 일단 드럭스토어 선반에 진열 되어있을 때는 깔끔한 종이곽에 들었으니 괜찮아요.
향기는 후레쉬 라인 전반에서 풍기는 신선하고 달콤한 향이구요.
(전 요고이 너무 좋아서 간혹 토너며 클렌징 젤 뚜껑 열고 코 들이댄 적도 많습니다.;;)
결코 약하진 않지만 뭐 괜찮습니다.'ㅁ'
일단 바르는 느낌은 전반적인 수분 크림 특유의 느낌들이구요. 유분감은 적고 촉촉합니다만, 그런 수분크림.이라고 불리우는 녀석들이 가지고 있는 알콜 성분이 없어서 자극이 적어요.
듬뿍 짜서 바르면 쵹쵹하고 피부 표면이 적당히 쫀득한, 만두양이 최고로 좋아하는 마무리가 됩니다만- 실은 여름에 피지분비가 늘어서리 그런 느낌이 부담스러워지기 시작했거든요. 그렇다고 지성용의 모이스춰라이저나 산뜻한 녀석은 피부 표면을 산뜻하게 만들어주기는 하는데 피지 조절 성분들이 속을 갉는 느낌이라 피해왔구요.
요 녀석은 듬뿍 발라 문질문질 하면 금새 보숑보숑하고 매끈하게 샥 흡수 되면서도 속이 바짝바짝 마르는 느낌이 없답니다.
데이크림이라지만 홈페이지엔 낮이건 밤이건 바르게 나와있는데요.
굳이 데이크림으로 분류한 데에는 이 마무리 감 덕분인 것 같습니다.
뭔가 실리콘-.- 스러운 보송한 느낌으로 마무리 되서 메이크업 바탕을 해주거든요.
(상자에도 메이크업 프라이머로 아주 좋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꽤 오랫동안 적당한 정도로 매티화잉 작용을 하더군요.'-'a.
정확히 중성에서 복합성을 타겟으로 한 딱 기본적인 모이스춰라이저로 매우 훌륭한 녀석입니다.'ㅁ'
여름에 자알~ 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