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심한 지성인지라 아이라인을 하면 참 잘 번져요..게다가 잘 못그리구요;;;그런데 한 달전에 맥 매장에 갔더니 그 곳에서 권하는 이 제품을 사서 쓰고 있는데 대략 만족합니다.
우선 번지지도 않고 부드럽게 잘 그려져요.전 아이메이크업은 블루를 잘 하는 편이라 색상이 좀 어두운 블루라고나 할까 이 색(웨이브라인)을 골랐는데 눈매가 깊어 보이는 이 색상이 맘에 드네요.너무 밝지도 않고 너무 어둡지도 않은 적당히 톤다운된 블루색이에요.
그런데 단점이 있다면 이것과 함께 쓰는 아이라인 브러쉬도 샀는데 좀 오래 쓰면 그 브러쉬에 이 아이라이너가 마치 젤처럼 그대로 묻어서 굳는데 그러면 브러쉬를 좀 손질해줄 필요가 있답니다.전 좀 귀찮아서 그냥 쓰는데 어쩔땐 굳은 브러쉬가 좀 거스리기도 합니다.웬지 두껍게 그려지는 것 같고 좀 딱딱해져서 그릴때 그리 썩 처음만큼 부드러워지지 않는 것같구요.그런 점만 빼면 만점 주어도 괜찮을 제품이에요.참! 양도 많아 오래 쓸 것같네요.
딥다운
guest(hearten) (2005-11-29 18:47:11)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네요. 지금 파우치가 없어서 쿨럭;
맥에 젤타입 라이너는 한 종류 밖에 없는데, 이게 바로 그겁니다^^; 색상은 딥다운이구요.
제 눈이 쌍꺼풀이 없는 눈이거든요. 한 쪽에 살짝 있지만;; 암튼 그래서 마스카라든 뭐든 다 묻어나고 번지는 눈입니다. 그래서 펜슬타입 아이라이너가 있지만 거의 사용안하는데, 매장갔다가 이거 추천받고 산 이후로는 매일 합니다. 아예 안번지는건 아니지만, 제 눈이 무척 잘 번지는 눈임을 감안할 때, 번짐이 적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펜슬처럼 그리기도 쉽고요, 외꺼풀이라 두텁게 그리라더군요. 그래서 그냥 쓱쓱 칠하는데도 별로 티 안나면서도 안했을때보단 또렷해보이네요. 외꺼풀인 눈이 더 아이라이너 그리기 쉽다고 하더군요. 쌍꺼풀 있는 친구한테도 발라줘봤더니 살짝만 발라도 티가나서 아주아주 가늘게 그려야 하는데 제눈은 대강 발라도 티 안납니다ㅡㅡ;
아무튼 마스카라 하고 이거 하면 눈이 깊어 보여서 좋아요. 가끔 골드나 브라운 계열 섀도도 같이 하기도 하고요. 밤색이라 블랙보다 더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
매일 애용하는 제품이고 이 제품으로 아이라이너에 막 발을 들여놓은 셈이죠. 아직 여러 제품을 사용해보지 않아 다른 더 좋은 제품이 있을지 모르지만, 괜찮은 제품을 발견하지 못하면 계속 사서 쓸 것 같네요.
실버스트록, 웨이브라인
guest(mgmjin) (2005-09-18 00:30:36)
롯데잠실에서 구입했습니다.
메이크업 제품을 MAC에서 구입하는건 처음이어서 의구심이 참 많았지만, 메이크업 해주시던 분이 워낙에 테스트를 잘 해주셔서 혹하는 마음에 2개나 구입했습니다.
색은 실버스트록과 웨이브라인입니다.
전 섀도우용인 줄 알았는데 라이너네요.그리고 워터프루프입니다.
느낌은 꼭 포스터 물감같습니다.
저는 손가락을 이용해서 실버스트록을 섀도우처럼 눈두덩이에 바른 후에 웨이브라인을 라이너로 사용합니다.
맥 언니가 테스터해준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런 메이크업은 처음 해보아서 사실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번짐은 없고 워터프루프여서 인지 지워지지 않고 지속력이 꽤 있네요.
일단 색상은 참 마음에 들고, 가격은 라이너를 처음 구입하는 것이어서 비싼건지 저렴한 것이 잘 모르겠습니다.(구입가격은 2만3천원)
양은 꽤 많은 듯 하여 오래 사용할 것 같구요.
아무튼 적절하게 메이크업에 사용한다면 훌륭한 라이너가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기대하는 마음에 별 4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