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가을시즌 컬러입니다. 옐로우기가 있는 베이스컬러에 베이지-다크브라운으로 구성되었구요. 라메수준까지는 아니지만 쉬머가 다소 강한편입니다.
제시하는 메이크업이..참으로 난해하더군요..-_- 그나마 현실세계에 가장 가까운 메이크업이 요건데..타임머신을 타고가 90년대 초반으로 날라간듯한 메이크업입니다..언제나 느끼지만..참으로..LG 는 메이크업이 대략..아줌마삘입니다...서양모델을 데려다가는 동양메이크업을 해놓지 않나..유진얼굴엔 무슨 프리티베이비풍의 메이크업을..-_-;
요 아이홀을 감싸는 다크브라운은 살짝의 퍼플느낌도 드는데 이걸 쌍거풀 끝쪽라인에 포인트로 넣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가운데 골드컬러는 사진보다는 더 투명감이 있고 더 연한 골드빛입니다. 베이스로 넣으면 눈을 깜빡일때마다 쉬머가 반짝이는 것이 예쁘더군요. 그 윗부분은 살짝 인디언핑그빛이 돌락말락하는 베이지인데 눈썹뼈쪽에 살짝 얹으면 차분한 발란스를 유지하기 좋습니다.
질감은 약간 촉촉한듯한 파우더라서 밀착력이 좋습니다. 가루날림도 거의 없고 그라데이션도 뭉침없이 잘 되더군요. 단순히 한가지 컬러로 스윽~바르기보다 색상의 진함과 밝음을 잘 살려 입체감있는 눈매를 만들기 좋고 컬러도 탁하지 않아 전반적 분위기는 브라운이지만 화려함이 잘 사는 컬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