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밀라니의 제품들처럼 가격이 저렴하고 다양한 색상군을 갖추고 있습니다.
거의 빨주노초파남보..이런식으로 주욱 진열되어 있죠..(아주 새카만 색도 있더군요..^ ^;;)
하지만 다양한 색상들에 비해 무난하게 바를 수 있는 색상은 의외로 적은 편이에요.
(이건 아무래도 에스닉 그룹을 겨냥한 탓도 있을 듯)
대신 기분전환용으로 쨘 바를 수 있는 컬러들은 많구요..(특히 빨간색이 다양해서 맘에 들었네요..^ ^)
브러시의 질도 나쁘지 않고 빨리 마르며 지속력도 훌륭합니다.
색감이 진해서 한번만 슥슥 발라도 되구요..
이만하면 별로 더 바랄 것도 없는데..
대부분의 색상이 메탈릭 계열이라 제 취향에는 좀 별로인 것이 아쉽습니다....
색상 선택을 잘 하면 좋습니다.
guest(익명성) (2012-07-19 22:42:23)
색상: Ruby Jewels
[장점]
- 저렴한 자격. 저는 3.5불 약간 안되게 구입했습니다. opi제품에 비하면 반 이상 저렴하니 만족합니다.
- 색이 예쁩니다. 선명한 빨간색에 펄이 들어간 색상입니다. 이 색상은 차이나 글레이즈의 'ruby pumps'와 아주 흡사합니다. 저는 차이나 글레이즈 제품은 사용하지 않아봤지만 검색해 본 결과 구분이 가지 않을 정도로 색상이 비슷하더군요. 같은 색상을 반값에 살 수 있으니 저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게다가 이 색상은 선명해서 발톱에 발랐을 때 굉장히 예쁩니다.
- 지속력이 뛰어납니다. 아무래도 발톱에 바르면 어떤 제품도 오래가긴 하더군요. 이 제품 또한 그랬는데 톱코트를 바르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2주가 지나도 전혀 벗겨지지 않았습니다.
[단점]
- 펄 때문에 지울 때 힘듭니다.
- 붓이 납작한 형태가 아니라 일반적인 통통한 붓이어서 사용하기가 좀 불편합니다. opi만 사용하시던 분은 불편하실거예요.
[종합]
- 지속성, 색상, 가격 모든 면에서 만족한 제품입니다. 붓의 형태가 약간 아쉽지만 이 정도 제품을 이 가격에 살 수 있으니 그 정도는 감수해야죠.
[기타]
- 같은 회사의 제품인 'Milani One Coat Glitter Nail Lacquer, Silver Dazzle ' 제품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도 상당히 예쁜데 다만 위의 제품보다는 펴바르기가 조금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