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들어 갑자기 모공이 늘어나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정말 모공이 줄어들었다는 후기에 혹해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Sasa.com에서 구입했는데 US$11.6라는 착한 가격에 용량도 200ml나 되기 때문에 아낌없이 팍팍 바를 수 있어서 일단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대반 의심반으로 구입했는데 정말 모공수축 효과가 있었습니다. 콧등에 있는 모공은 너무 크고 깊게 파여 있는 상태라 별 반응을 보이지 않았지만 코 양 옆에 있던 늘어진 모공이 확실히 작아진 느낌입니다. 여름에 일시적으로 늘어난 모공에만 효과가 있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물처럼 찰랑찰랑한 제형인데 화장솜에 덜어 쓱쓱 바른 뒤에 손가락으로 톡톡 쳐주면 금방 흡수되고 보습력도 그만하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지성피부인 저는 습한 여름에는 이 제품 하나만 발라도 당기지 않더라고요. (물론 외출 시에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줍니다.^^) 알코올프리 제품이라라서 알코올 알러지 있으신 분들도 사용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페퍼민트 추출물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페퍼민트에 민감하신 분들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모공에 효과가 없어요
guest(iceblue) (2008-04-28 11:55:52)
저의 여러가지 피부고민중에서 모공이 심한데요,,
이 제품이 나왔을때 전라인을 다 갖춰서 썻건만..아무런 효과를 못보았지요
이건 토너이구 일단 똑닥이 뚜껑으로 되어있어 사용이 편리하고, 불투명 용기라 얼만큼 남았는지는 알수없으나, 빛이 투과할거 같지 않아서 괜시리 안심 ^^; 사실 유브이 투과되는 병일지도 모르지만서도..
향이 우선 맘에 드는 산뜻하고 거슬리지 않는 향이에요. 생각보다 피부에 자극적이지도 않구요. 그러나 모공에 아무런!효과를 못주는....제품입니다. 바하 성분이 있다고는 하는데..글세요 차라리 저는 크리니크 소주 스킨이 더 나은거 같아요 각질관리용으로는요. 그냥 무난한 그럭저럭 보통 스킨토너에요.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어쩌면 제 모공이 너무 커서 이 스킨에 아무런 반응을 안했는지도 모르지만..
자잘한 화이트헤드들도 줄여주지 못하는걸보니..영..
건조하지는 않은 무난한 토너
guest(yjennie) (2003-08-10 00:00:00)
한 2주 전쯤인가요....뉴트로지나 사이트를 막 뒤지다가 pore refining 이란 말에 눈동자가 커졌답니다. 아무래도 모공 케어를 해준다는 뜻인 것 같았는데 그렇다고 100% 완벽하게 커버해준다는 건 절대 아닐거라는 건 알고 있었죠^-^
이런 저런 제품 써보다가 실패한 경험이 많았구, 용돈도 엄청 딸리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 리뷰를 보지 않고는 아무것도 손델수가 없었답니다.
그래서 drugstore.com 에 들어가서 별 개수를 세었죠. cleanser는 별로 평판이 좋지 않았고 그나마 좋은게 toner 였답니다. 대충 읽어보고 '괜찮다' 는 반응이길래 샀죠.
제 반응도 역시 괜찮다입니다. 가격은 drugstore.com 에 가보니 세일해서 6.99불이군요;;;
사실 toner는 처음 써보기 때문에 뭐라고 이래저래 말할 수는 없지만 alcohol-free(어엇 스펠링이 헷갈려..-_-)가 아.닌.데.도. 그다지 독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여드름 상처에 갖다데면 "앗 따가~"하는 건 피할 수 없습니다...
향도 진하지 않고, 모공 크기도 평소보다 반절은 작아보입니다.
(이건 그런데 사람마다 다를 것 같습니다. 드럭리뷰에 좋다 안 좋다가 섞여 있군요.)
가장 큰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피부가 덜 건조해졌다는 것..
알코올이 들어있어서 아이러니해 보이는데 실제로 덜 건조한 느낌이에요. 모이스쳐 크림을 잘못 사서 잘 안쓰려고 노력하고 있었는데 이게 반 절은 도와주는 느낌.
보통보다 좋은 것을 쓰시던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분명히 실망하실테니까요(요건 딱 보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