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년 365일 좋은 립밤을 찾아 헤매는 립밤매니아랍니다. 어디선가 설화수 립케어가 그리 좋더라는 얘기를 듣고 이번에 처음 사용해봤는데요, 거의 다 써가는 지금, 결론을 내리자면 비싸기만하고 실망스러운 립케어 라고 하고싶네요. 사실 지속력과 보습력은 훌륭한 편입니다. 꽤 끈적한 제형이 입술에 착 달라붙어 촉촉함이 오-래 가거든요. 립글로즈 대용으로도 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어떤 분들에겐 이 제형이 끈끈하고 불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제일 실망한 부분은 이미 많이 건조해지고 튼 입술에는 별다른 효과를 발휘하지 못한다는 점입니다. 입술이 워낙 잘 트는 터라, 안써본 립밤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설화수를 바를 바엔 차라리 바셀린을 두텁게 바르거나 가격이 저렴한 카멕스를 쓰는 게 더 효과 볼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인터넷에서 워낙 입소문 자자한 제품이지만, 비싼 가격에 지속력 좋다는 점 빼곤 내세울 만한 게 없어요.
전 비추입니다.
guest(summermania) (2009-10-26 15:17:54)
한마디로 비싼 바세린입니다. 챕스틱중에서 페트롤라튬 젤리가 튜브에 들어있는 립제품 있죠? 그거랑 향만 다르고 완전 같다고 보심 될것 같아요...
설화수니까....비싼 한방 성분이 들었을런지는 모르겠지만 제 입술에선 바세린이나 이거나 차이가 없었구요...케이스만 고급스러워요... 인터넷에 보면 촉촉하다...너무 좋다...후기들이 많이 올라와 있지만, 이정도 효과는 바세린만 발라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비싸요!! 전 비추입니다.
적은 양에도 큰 효과
guest(yoyo818) (2007-12-18 15:41:28)
립케어를 튜브에든 샘플로 받았어요 ^^
입술이 잘 건조해지지않는편인데 겨울이니 어쩔수없이
빠짝마르고 건조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