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여성들은 자신이 참석하는 파티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 되길 꿈꿉니다. 얼굴은 내면의 세계를 반영한다고 하지만, 네크 라인 깊이 패인 나풀거리는 드레스 속에서 조금씩 드러나는 부분도 소홀히 하지 마세요.
다채로운 빛과 컬러의 베일로 얼굴과 몸을 감싸주는 “쁠뤼 드 나크르” 파우더는 2003년 콜렉션에서 가장 주목 받는 아이템입니다.
■ 제품설명
- 피부에 닿는 순간 은은한 빛이 퍼지며 얼굴을 아름답게 변화시킵니다.
- 아롱거리는 빛이 피부 래디언스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더할 나위 없이 세련된 모습을 만들어 냅니다.
- 신비로운 핑크 빛 하이라이트로 피부가 더욱 아름다워 보이며, 다량 함유되어 있는 진주층 입자 (29%)가 신비감을 더욱 고조시킵니다.
-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형태와 크기가 각기 다른 입자들이 온 몸을 빛으로 가득 채워줍니다.
- 더 없이 간편한 사용 방법 : 빛을 받는 얼굴의 곡선을 따라, 그리고 목과 데꼴레떼를 따라 브러쉬로 마무리하는 것만으로도 보는 이의 가슴을 설레게 합니다.
- 이 마법 같은 진주빛 파우더는 엠보싱 처리된 감각적인 콤팩트 메탈 케이스에 담겨 출시되었습니다.
- 세련된 크림슨 컬러와 눈길을 사로잡는 플래티넘 컬러가 결합되어 품격을 한층 더해줍니다.
- 한정판으로 나온 본 제품은 멋과 아름다움을 아는 여성의 완벽한 파트너가 되어 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