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윤기가 도는 흰색의 단단한 폼클입니다.
첨에 젤 클렌저 쓰듯이 좀 넉넉하게 짰다가 거품을 주체할 수 없는 경험을 했지요..ㅎ
향이 그전에 사용해 본 적이 있는 징코 폼클렌저와 아주 비슷하고 거품이 잘 나는 점도 그러해서 비교를 하게 되네요.
이 제품 하나만 써도 메이크업 제거가 잘 되구요.
마무리는 확실히 징코 폼클보단 촉촉합니다.
(징코는 약간 뻑뻑한듯 하면서 퍽 건조했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 역시 단독 사용을 하면 뽀독함인지 뻑뻑함인지 잘 구별이 안 되는 느낌이 아주 살짝 들어요.
클렌징 크림 사용후 마무리 세안용으로 쓰면 그런 느낌이 없는데 말이죠..
그동안 제가 대부분 뽀독함이라고는 느낄 수 없는 세안제들만 사용해서 더 이렇게 느끼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거품 자체는 아주 곱고 폭신해서 제가 과거에 너무 좋아하면서 세개나 사용했던 시세이도 베네피앙스의 거품같습니다. (물론 촉촉하긴 베네피앙스가 훨 촉촉하구요.)
보통 이정도 용량의 제품은 쉽게 두어달만에 써버리는데 이건 뭐 워낙 적은 양만 써도 되니까 질리도록 오래 쓸 듯 하네요..(약간의 공포가..-_-;)
하지만 이만하면 여러모로(가격대비 용량, 세정력, 촉촉함등)로 괜찮은 제품이란 생각이 듭니다.
중복합 피부에 가장 적합할 듯 하구요.. ^^
무난보다는 훨씬 낫죠
guest(dorimama) (2005-02-07 16:42:50)
탑뉴스 Ge 132 폼이랑 아크스텝 포밍 워시를 아주 좋아하는지라 이 제품도 한번 시도해 봤습니다. Ge 제품보다는 조금 부드럽고 아크스텝 포밍워시보다는 조금 되직한 제형에 거품도 그 중간 정도입니다.
향은 퐁퐁향이 살짝 나지만 프롬 내이춰 라인의 그 살충제+퐁퐁향보다는 훨씬 낫지요. 별로 거슬리지도, 딱히 좋지도 않은 향입니다.
세정력은 상당히 좋은 편으로 자차-리퀴드 파데(얇게 바름)-파우더 팩트 정도의 바탕 화장은 무리 없이 지웁니다. 포인트 메이크업도 그 부분만 부드럽게 한 번 더 문질러 주면 제거되구요.
Ge132 보다는 조금 더 촉촉한 편이지만 미끄덩거리진 않습니다. 중성-약지성 정도에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악건성에 폼은 좀 무리지요. 저야 지성이니 별 무리 없지만요.
물론 아주 드라마틱하게 각질과 블랙헤드가 싹 사라진다든가 하는 일은 일어나지 않았지만 상당히 만족스럽게 사용했으므로 별 네 개 반
필름지로 구입하면 경제적
guest(hja4470) (2004-08-25 18:21:44)
전 개인적으로 퐁퐁향을 느낀답니다. ^^
그리 심한건 아니지만.. 고급스런 향은 아니지만 저역시 거품잘일고 세정력좋고 해서 잘 사용한답니다.
필름지로 구입해 굉장히 싼가격에 구매했거든요. 비닐봉지로 한가득입니다. 필름지 하나로 아침, 저녁 사용해서 4일은 충분히 사용하죠.
또 벼룩할때 많이 넣어 드리기도 하구요.
적은 양으로도 거품잘나고 향도 은은하고 화장 잘지워지고
guest(milim) (2004-08-25 18:20:37)
필름지로 써본 제품입니다.
그동안 클렌징 크림-로션-오일-워터-티슈 등등 수많은 클렌징 제품을 전전하다 페수에서 글을 보고 폼 하나만으로 정착하고 사본 두번째 제품입니다.
적은 양으로도 거품잘나고 향도 은은하고 화장 잘지워지고(1cm정도만 짜셔 한번 해도 마스카라까지 다 지워지네요^^) 땡김도 전혀 없고, 좋습니다.
가격은 180미리에 13200원-제가 사본 것중 최고가의 폼클렌징입니다.
별 반개를 깎은 이유는..뚜껑이 돌려 여는 방식이네요=_=
캡 뚜껑이 훨씬 좋은데..고급스러운 이미지에 맞출라고 한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