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로필과 허니 라는 이름을 보면 이 제품이 무엇을 목적으로 하는 마스크인지 알기 힘듭니다.
일단 클로로필은 엽록소라고 하면 좀 더 이해가 쉽지요. 화장품에 사용될때에는 상처치유, 항산화, 항염효과가 있습니다.
꿀은 흔히 건성용 마스크재료로 많이 사용되죠. 보습성분, 비타민, 미네랄, 여기에 항염,항균기능도 있구요. 꿀 추출물뿐만 아니라 화분, 프로폴리스등의 꿀관련 성분들이 들어있습니다. 주로 항염, 항균기능이 있지요.
그 외에도 이 마스크에는 글리세린이나 캐스터 오일과 같은 보습성분도 들어있구요.
그리고 이러한 성분들이 클레이베이스 (Montmorillonite)에 함유되어있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정화목적의 1차팩으로 많이 사용하는데 적절하게 피지를 흡착시켜주면서 수딩역할을 해줍니다.
피지를 쪽쪽 빨아들이면서 피부를 푸석하게 하지 않기때문에 건조함을 동반한 중~복합성 피부에 효과적입니다. 안색이 많이 맑아지기도 하구요. 화농성 여드름이 있는 피부라면 여기에 옐로우 파우더를 좀 더 믹스하여 항균기능을 더해줍니다.
한여름철 쏟아지는 피지로 주체할 수 없는 지성피부를 위한 제품은 아니고 1년내내 건조한 피부에도 사용가능한 촉촉한 마무리를 해주는 딥클렌징용 마스크로 보시면 좋습니다.
머드팩류를 사용해보고 싶으나 빠짝마르는듯한 땅김을 불편하게 여기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