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우리나라 화장품 기술이 점점 조아지고있다는걸 다시함 느낍니다. 한국제품을 등한시 하고 있다가 몇몇개 정말 물건을 발견하면 기분이 조아지거든요.
엔시아 셀락 제품은 샘플로 받게 된건데 용량도 30미리나 되니 꽤 오래썼습니다. 인터넷사이트에서 보니 인터넷 전용 라인으로 효모 화장품이라고 하네요. 뭔지는 자세히는 모르겠으나 확실한것은 이 토너와 에멀젼을 같이 썼을때
효과가 만빵이라는점...-_-;;; 요즘에 뜨고 있는 이연희 던가요? 를 모델로 세웠는데 꽤 맘에 듭니다. 다음에는 이라인으로 에센스랑 크림도 같이 구입하고 싶네요.
가격은 전체적으로 1만원 2만원대로 저렴하고 필링젤도 써봤는데각질이 우수수 떨어질정도는 아니더라도 그냥 깔끔한 느낌은 줍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이 토너와 에멀전을 같이 썼을때의 그 효과가 얼마나 좋았냐면은 이거를 쓰고나서 다음것을 받았을때 그날 유난히 화장이 잘받고 다음 스킨케어도 쏙쏙 잘 흡수되더라는것 전에는 제가 화장품 토너와 에멀전공심처럼 나오는 우리나라 화장품을 안따르고 그냥 제가 쓰고싶은것만 대충사서 썻는데 이제품은 확실하네요. 스킨만 보자면 냄새가 은은하니 참 여성스러운 냄새가 ㅡㅡ;;납니다..ㅎ 암튼좋습니다. 은은한 핑크색이 나구요 그렇게 물같지도 않은것이 좋습니다.
토너만 보면 보르고 에멀젼도 같이 써줘야 압니다.기초를 확실히 공사시켜준다고나 할까. 이거쓰고 나서 다시 우리나라 스킨+에멀젼으로 돌아갈까 하고.생각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