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Sugar Pump 'em up(립플럼프) 구입해서 후기올리고 립플럼프 제품에 재미가 붙어 오늘 세포라가서 이 제품을 사왔습니다.
이 제품에 대한 페수분들의 악평을 미리 확인했음에도 불구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테스트도 안해보고(사실 슈가는 테스터가 있었는데 요건 테스터 없이 팔더군요, 혹 다른 세포라 지점에서는 몰라도 제가 간 곳에선 그랬어요) 바로 구매했죠.
결론은, 테스트해봤으면 절대 안샀다 입니다.
작은 용량에 비싼 가격.. 효과라도 있었으면 눈감아주려고 했건만.. 제품설명에 '벌에 물린 입술처럼' 도톰하게 해준다길래 부푼 기대로 발라보았건만 립플럼프 효과는 제로였습니다. 저에겐 화끈거리는 효과는 오히려 Sugar 립플럼프보다 훨씬 적었구요(거의 느낌없었음). 아마도 화끈거림의 정도가 입술부풀림의 정도와 비례하나봅니다. 이뻐지기 위해서라면 입술이 찢어지는 아픔까지도 감내-_-하려고 했건만, 그럴 기회조차 주지 않았어요!
광택은 유리알광택에 가깝고 끈적임은 바람불때 많이 거슬릴 정도예요. 립글로스 안바르고 다닌지 오래된 저로서는 부담스러운 광택이구요, 혹시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하고 싶었더라도 훨씬 싼 가격에 양많은 글로스가 지천에 깔렸기에 비추입니다.
진정한 립플럼프효과를 원하신다면 2/3 가격에 양은 2배인 Sugar 제품을 추천하겠어요.
자극적이에요
guest(2sweet4u) (2005-11-23 21:30:56)
입술색을 찾아주고, 도톰해 보이게 해준다는 말에 혹해서 세포라에서 집어들었어요. 새끼손가락 크기정도 되는데, 20불이 넘습니다. 지 몸뚱아리 두배크기 케이스에 들어있어서 속았다지요..
하지만 작아도 케이스가 이쁘고 바르는 브러쉬도 맘에 들어요. 비록 몇번 못쓸지라도.
다른분들이 써주셨듯이, 굉.장.히. 자극적입니다
이거 바르고 나면 입술이 너무 아파서 부르르- 떨어요
그냥 화-한 정도가 아니고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아픕니다
처음엔 '아.. 이러다 내 입술이 이뻐지는거구나' <-- 이렇게 생각하고 참기를 여러번. 그러다가 한번은 너무 아파서 말도 제대로 못하고 엉엉 거리다가 그냥 던져버렸다지요. 지금 스왑하려고 찾아보니 어딨는지 안보이네요.
입술을 극도로 자극시켜서 잠시동안 부풀리는게 컨셉인 립글로스입니다. 바르고 나면 잠시나마 통통해보이고 이쁜 분홍색이 되긴 합니다만 '입술을 부풀리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하겠어!'<-- 이런 분들께'만'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말리고 싶지만요.
저도 색감은 맘에 들었거든요. 아파서 바르기 겁나서 그렇지 ^ ^;
괜히 돈만 버렸다는 생각들었었어요
guest(screem79) (2005-05-16 22:31:46)
저는 전혀 효과없던데요 ㅠㅠ
괜히 돈만 버렸다는 생각들었었어요 ..
같이 발랐던 친구는 막 따갑다고 지우더라구요
전 왜 그냥 화하니 ..쫌있으니깐 괜찮던데 ..아무소용 없었다는
멘솔 함유 립밤류에 자극을 느끼시는 분들은 무조건!!!! 피하시란 겁니다;
guest(사도) (2005-05-16 22:31:11)
시나몬은 그렇다 쳐도 멘솔의 강력한 효과인 건 확실합니다..
전 이거 처음에 발라보고 나서 입술에 구멍 나는 줄 알았다니깐요...ㅡㅡ;
원래 멘솔 성분이 들어간 립밤(챕스틱 메디케이티드, 사벡스 등)들은 입술이 따가워서 못 바르는데, 이건 정말 이름 그대로 벌에 쏘인 것 만큼 징하게 아픕니다ㅡ0ㅜ
뭐 그래도 두꺼운 입술에 목 맨 미국 애들은 잘만 바르더군요..; 하긴 갸들은 사벡스 류의 멘솔 립밤을 늘상 척척 바르고 사니까..ㅡㅡ
아무튼 작고 예쁘고 정직하게 이름 그대로 결과가 나타나는 귀여운 녀석이긴 하지만, 멘솔 함유 립밤류에 자극을 느끼시는 분들은 무조건!!!! 피하시란 겁니다;
;
제 의견은 사지마시란 겁니다
guest(uing99) (2005-05-16 22:30:17)
입술독약?? 이라는 특이한 립글로스입니다.
한때 미국에서 유행했던 컬트제품인데,시나몬이 들어있어 바르면 입술이 부풀고 자연스럽게 분홍색이 됀다는제품이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