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을 줄여준다는(ㅡㅡ~)가루 형태의 마스크입니다.
파마산 치즈 통 입구처럼 생긴 곳으로 파우더를 적당량 덜어서 쓰게 되어있습니다.저는 샘플팩에 들어있는 일회용을 두 번 사용했어요.
성분표를 보지 않아도 바로 알 수 있게 온갖 허브의 향이 납니다.향은 참 좋아요.생수를 섞어서 사용했는데 green clay가 워낙 물에 되직하게 개어지지 않는지라 좀 묽은 제형이 되었습니다.허브 파우더가 들어있어서 더욱 묽어진 것 같아요.붓으로 얼굴에 발라주었는데 페퍼민트 특유의 화~한 느낌이 나더군요.보통 이런 느낌이 나는 제품들은 모공을 줄여준다고 광고를 하죠.;
캐모마일 향도 은은하게 나고 암튼 팩하는 동안 기분은 좋더군요.피부에 자극도 없구요.묽기 때문에 건조 속도도 빠릅니다.10분이 되기 전에 말라서 당기는 느낌이 들었어요.씻어내고 거울을 보니 여느 마스크를 썼을 때도 그렇듯 피부가 깨끗하고 생기가 돌았구요.모공을 줄이는 목적으로 구입하시면 (당연히) 실망하실거구요.허브향을 즐기면서 가볍게 할 수 있는 팩으로는 괜찮을 것 같아요.그러나 그러기에는 값이 상당히 비쌉니다.양도 적은데 말이죠.
그래서 저는 직접 만들어 쓰고 있습니다.짜잔~
벤쿠버에는 다운타운'케이퍼'에 가시면 green clay powder을 5불에 450g이라는 엄청난 양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슈퍼에 가시면 캐모마일,페퍼민트,라벤더,로즈마리등의 허브를 말려서 팔아요.집에서 막사발에 허브를 넣고 갈아서 파우더를 만듭니다.그걸 병에 따로 넣어놓고 팩 할 때 그린 클레이와 섞어서 해주면 사용감,효과,향 모두 똑같이 즐기실 수 있거든요.친구한테 선물도 했는데 좋아하더라구요.워낙 양이 많기 때문에 마구 퍼줘도 아깝지도 않습니다.^^; 저렴하게 선물주고 생색내기 딱 좋아요.^^;;;
암튼 싼값에 직접 만들어서 잘 쓰고 있기 때문에 이 비싼 제품 점수는 낮습니다.
호랑이 연고 냄새
guest(byulina) (2005-09-07 00:09:31)
페이셜 키트에 들어있던 3g 1회분 사용했습니다
향:
일단 냄새가 싸~합니다.. 저희집 할머니가 바르시는 호랑이연고 냄새랑 매우 유사합니다ㅡㅡ;
사용감:
가루를 시세이도 하다비사이바이토너로 개어준 다음 살짝 턱 끝부분에다가 발라보니 시원합니다.. 생각했던 만큼의 자극이 아니었기 때문에 얼굴 전체에 꾸덕꾸덕 발라줬습니다
처음 바를때는 화~한 느낌이 강하지만 얼굴 전체에 다 발라줬을때는 그런 느낌은 사라지고 시원한 느낌만 남더군요
양 볼부분도 그렇게 따갑지 않았기때문에 20분동안 기다려준후 물로 씻어냈습니다
여기서 별 반개 감점입니다.. clay라서 그런지 씻어내기가 약간 불편하더라구요 물로 여러번 씻어낸다음 폼클했습니다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내보니 ^ㅡㅡㅡㅡㅡㅡㅡ^
피부느낌이 너무 좋아요~ 보들보들 맨들맨들~
손으로 자꾸 피부 만지면 안좋은거 알면서도 계속 만져보게 되더라구요~ 이 제품은 꼭! 재구매입니다!
쓸때 향이랑 자극이 있긴하지만 씻어내고 나면 피부도 환해지고 트러블 일어난곳도 없었거든요~
페이셜 키트에서 로즈마리토너랑 이 마스크 건졌습니다^ㅡ^
눈은 엄청 시리지만 피부가 쫀쫀해져요.
guest(namie19) (2004-05-13 13:32:28)
그 담.. 사진에 보이는 칙칙한 녹색 마스크..
성분은 고령토랑 페퍼민트 그리고 화산재 점토, 금잔화, 나래지치(? 이건 뭔지 모르겠네요), 로즈마리, 속새, 카모마일, 유칼리 등등이 성분이라는데..
물에 섞어서 눈가는 피하고 발라준 후 15분 뒤에 따땃~한 물로 세안하라고 되어 있네요
사진 보시다시피 해조 파우더처럼 녹색을 진하게 띄고 있어요..
향은.. 흠.. 페퍼민트 같기도 하고.. 레몬향도 약간 나고.. 암튼 시큼-_-한데다 시원한 향??
유통기한이 한 이 주쯤 지난 토마토 쥬스를 섞었죠...ㅎㅎ
뒷면에 트러블 피부는 토마토 쥬스를 지성 피부엔 그레이프프루트 쥬스를 섞어서 바르라고 되어 있길래요..
근데.. 문제는..
혹시 바디샵 페퍼민트 쿨링 풋 스크럽 아시나요? 그 녀석보다 훨씬 자극적이라는 거죠..
물론 그건 발에 쓰는 거고 이건 얼굴에 바르는 거지만..
제가 다른 곳은 몰라도 눈이 굉장히 민감하거든요..
효과가 좋아서 가끔 쓰긴 하지만..
턱에만 발라도 눈이 시려서 자다가 누가 몰래 발라놓아도 깨버릴.. 유리아쥬 오 아하..-_- 거짓말 아주 쪼~끔 보태서 그 녀석보다 10배는 더 눈이 시렸죠.. 바르자마자 눈이 따갑더니.. 새빨개지고 눈물이 맺혀 버렸어요..
그래두 아까운 거.. 참자 싶어서 그대로 눈 감고 20분을 버텼어요..
마르니까 석고팩처럼 되는데 따뜻한 물에 닿으니 스르르 녹아서 몇번 헹궈주니 말끔하네요..
일단 사용 후 시간이 얼마 안지나서.. 1시간 전에 했거든요...;;
피부가 엄청 좋아졌다.. 이런 건 없지만.. 피부가 쫀쫀-_-해진 느낌이라고 할까?
끈적한 거 말구요.. 피부가 쫀득해졌어요...^-^ 찹쌀떡에 고물 뭍히기 전의 떡.. 혹시 보셨나요?
비유가 이상하지만 그거 만질 때 느낌이예요 ㅎㅎ
정신이 번쩍나요
guest(hja4470) (2004-05-06 01:57:25)
헬시 라인중 모공수축용 팩으로 피부 타입에따라 쥬스류에 섞어 사용하라는데 준비된 쥬스도 없고 냉장고에 있는 요구르트에 섞어 사용했어요.
얼굴에 바른후 하~ 으~ 하아~
정말 화한 느낌이 납니다.놀랄 정도예요. 물파스를 얼굴에 발랐다고 상상하시면 딱 입니다.
이렇게 강한 충격은 처음이군요.
향은 아로마 향에 민트향이 더해져 아주 강한편으로 마르면서 조입니다.지성피부의 여름철용 팩으로 적당할듯합니다.
물에 쉽게 제게되고 세안후에도 이 화한 느낌은 계속됩니다.
자극은 없는듯하네요.
여름철 나른하고 기운없고 정신차리고 싶으실때 사용해 보십시요. 정신이 번쩍 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