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점 없는 제품이고 별내용없는 후기지만 혹시 샤넬이름에 혹해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사실 분들이 있을까봐 남깁니다.
퓨리파잉은 알갱이가 들어있는 딥클렌징용이고 래디언스는 촉촉함을 내세운 포밍클렌저입니다. 가격은 샤넬화장품은 별다른 할인이 없어서 면세점에서 30불 조금 못준것 같은데 백화점 가격이 3만4천원이라고 나오네요. 별차이도 안나는데 괜히 산거 같아요. 아이크림 사러갔다가 시간이 남길래 같이 구입했는데 더 좋은 제품들도 많기 때문에 약간 후회됩니다.
퓨리파잉폼은 각질제거를 위한 녹색 알갱이가 들어있다는데 피부에 거칠거리기만 할 뿐 특별히 각질이 없어지는건 모르겠습니다. 블랙헤드와 각질이 없어진다고 하신 분들도 있는데 이정도 가격에 알갱이 든 제품이면 다 하는 정도의 기능만 하는거 같습니다. 대신 조금 뽀드득한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건성이 아니라면 크게 건조하지는 않을 듯 합니다. 그냥 무난해요.
래디언스 폼클은 조금더 부드러운 느낌이 들구요. 사용감만 보면 저는 래디언스 쪽이 나았습니다. 살구색이라서 그런지 향도 살구향이 나는것 같기도 하고... 하지만 사용감이 비슷한 제품 중엔 디올 분홍폼클이 더 좋습니다.
세정력 자체는 둘다 비슷합니다. 저처럼 민감하지 않은사람에겐 심하게 말하면 알갱이가 있고 없고, 포장에 제품 이름의 프린트 색깔만 달라요 정말~ 두제품을 번갈아 사용하면 되니까 편하긴 하네요. 별로 흠잡을데 없는 제품인건 맞지만 대신 특별한 장점이 없기도 합니다. 면세점가는 상대적으로 비쌌지만 여기 구입가격은 타사 제품이랑 비슷한거 같아서 가격대비 별셋입니다.
ps. 아~ 겉모양은 예쁘네요. 잘보이는 커다란 흰몸통에 까만 뚜껑이 딱입니다. 그리고 고맙게도 허접한 저희집 욕실에 올려뒀는데 놀러온 후배 왈~ 어머? 언니 샤넬 쓰네~ 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속없는 ㄴ~ 이라고 해줬지만 어쨌든 저희집 욕실장 내용물이 워낙 부실해서 장식효과로 별반개 추가 해서 별셋반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쓰기엔 좀 부담이 되요
guest(hyunee) (2006-08-16 19:22:11)
샤넬 기초제품은 정말 난생처음 사 보았네요
가격은 34000인가 하구요
제법 큼직한 흰색 통에 검은색 뚜껑..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라 패키지는 맘에 드네요..
알갱이가 들어있는 지성용 폼클렌저구요.
연한 하늘색에 좀더 짙은 색상의 알갱이가 몽글몽글
들어가 있어요.
향은 향긋한 플로럴 계열이라 나름 산뜻하고 좋네요^^
일부러 양을 무진장 조금 짜서 거품을 내 보았는데 거품도
제법 잘 나구요..
세정력은 꽤 뽀드득하게 씻기구요, 알갱이가 처음엔 좀 아픈 것 같던데, 많이 비벼서 세안을 하니까 괜찮더라구요.
매일 아침저녁으로 쓰기엔 쪼끔 부담이 될 수도 있겠다 싶어요.
산뜻하게 아침 전용 제품으로 쓸 예정이고, 밤에는 뮤라드 클라리화잉 젤을 계속 쓸 예정이에요..
샤넬 제품 이미지가 안 좋았는데 요 녀석은 제법 맘에 듭니다^^
피지가 잘 빠져요
guest(yurie19) (2004-06-16 11:41:19)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써 보고 당장 구매해 버렸습니다; 샤넬 제품에 호감이 있는 편이 아니지만 이거 은근히 대박이 하나씩 나옵니다.
삼만 사천원으로 일단 가격 압박 좀 있습니다. 삼천원짜리 맨담 숯 폼클렌징을 매우 사랑하는 관계로 비싼 폼클렌징만 보면 일단 경계부터 합니다만은...;(그러면서 사서 쓰고 있는 저것들은 다 뭣인지;)
이걸 쓰고 드디어 맨담을 내다버릴 기분이 들었습니다.
지성용 폼클렌징으로 초록색의 불균등한 스크럽이 들어있습니다. 아주 조금만 짜서 써도 단단한 거품이 잘 일어납니다. 스크럽도 자극적이지 않고 얼굴에 적당한 느낌이고요.
일단 제일 좋았던 점은 피지가 잘 빠진다는 점. 너무 씻겨나가 뿌득거리는 느낌 없이 피지들이 잘도 빠져나갑니다. 특히 안경 쓰는 부분에 있는 몽글몽글한 블랙 헤드들이 기름을 좀 덜 머금게 되더군요. 스크럽 효과도 어느 정도 있는 편이어서 각질 제거도 됩니다. 전 워낙 강철;피부라 뭘 써도 자극 없지만 혹여나 자극이 되시는 분도 있으실지 모르겠네요. 좀 짙은 메이크업도 싹싹 씻겨나가고 마무리 역시 상큼한 것이 전반적으로 흠 잡을 데 없는 폼입니다. 피부결도 꽤 매끄러워진 기분이라서 좋아하며 쓰고 있지요.
막강 지성인지라 기름을 좍 빼주는 사용감을 선호하는데 이것은 기름을 빼주면서도 수분까지 빼앗아가는 느낌은 아니라 점수 팍팍 올라갔습니다.
미약한 플로럴 향이 납니다. 꽤 취향의 향이어서 세안때마다 킁킁대면서 잘도 맡고 있습니다.
통은 크고 둔탁;한데요, 돌려 열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욕실에 놓고 쓰다가 뚜껑 부분에 물이 들어가서 쩔렁대는 소리가 납니다. 절대 안빠지더군요-_- 차라리 그냥 한 겹으로 만들지 뭐하는 짓이랍니까;
150미리입니다. 쓰는 양으로 보아 꽤 오래 쓰겠습니다. 아무리 퍽퍽 써도 서너달은 쓰고도 남을 것 같은 양입니다.
통이 마음에 안 들고 가격 압박은 좀 있지만 그럭저럭 흠 잡을 데 없고 쓸만한 폼입니다. 별 반 개씩 감점해서 별 네 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촉촉한 스크럽 폼클
guest(ipanema78) (2004-03-06 01:48:10)
원래 샤넬의 기초제품에 대해선 못미더운 감이 없지 않지만, 워낙 폼클을 이것저것 써보길 좋아해서 써보았는데 생각보다 꽤 괜찮네요.
지성용이고, 초록색 알갱이가 들어있어 스크럽효과도 주는
폼클입니다. 사용감은 아주 풍성한 거품은 아니지만 적당히 부드럽고 좋아요. 스크럽도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하구요.
향은 은은한 편인데, 저한테는 좀 고무타이어?-_-같은 살짝 이상한 향이 느껴지네요. 뭐 아주 거슬리는 건 아니지만요.
메이크업은 그럭저럭 제거되는 편이지만 스크럽이 들은 탓
에 눈가를 비빌수 없으므로 이 제품 하나로 메이크업 제거
까지는 힘들 것 같네요.
세안 후의 당김은 지성용 폼클치고 거의 없는 편이고, 스크럽도 적당히 효과가 있어서 맨들맨들 촉촉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한큐에 다 해결되는 만능 폼클은 아니지만, 아침용이나 이차세안용으론 꽤 괜찮은 제품같습니다.
향이 약간 미스테리한 점과-_- 통이 둔탁하다는 점, 가격이 세다는 점에서 감점해서 별 넷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