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 유럽/미주브랜드의 화이트닝제품들은 아시아권외에는 많이 보기 드문데 이 제품은 세포라에서도 판매를 합니다.
보습/화이트닝/자외선 차단기능을 가지고 있는 크림이지요.
제형/사용감
다소 뻑뻑하면서 됨직한 크림제형입니다. 퍼짐성이 좋지는 않지만 넉넉히 짜내어 얼굴에 도톰히 펴바르긴 오히려 더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크림제형에다 뻑뻑하기까지 하므로 여름철에 바르긴 약간 덥다는 느낌이 들지만 사용감 자체가 번들거리거나 유분이 많지는 않습니다. 지금같은 가을/겨울철에는 바르고 나면 피부가 촉촉하면서 피부가 보호되는 느낌이구요.
특별히 워터프루프제형은 아니라 세안도 쉽게 이루어졌으며 백탁현상도 없는 투명타입입니다.
피부에의 순함
자외선 차단성분이 자세히는 나와있지 않지만 UVA/B필터를 사용하였다는걸 보아 무기자외선 차단성분이 들어있는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때로는 밤을 샐때도..) 사용하였으나 눈가의 시림현상같은것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화이트닝
비타민 C, 멀베리, 그레이프프룻트등 일반적으로 들어가는 화이트닝 성분들이 들어있고 사용하면서 특별히 화이트닝 효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나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화이트닝 "크림" 으로 화이트닝 관리를 하기엔 한계가 있지요. 일반적으로 화이트닝 데이크림의 역활은 낮동안 태닝을 방지하고 피부가 칙칙해보이는것을 빛을 산란하는 입자를 통해 환하게 보이는것이기때문에 그런면에선 만족할만 합니다.
유분감, 번들거림이 적으면서 수분부족형 지성이 쓰기 딱 알맞을정도의 촉촉함을 지닌 제품입니다. SPF 지수가 약간 낮은 만큼 한여름보다는 가을, 겨울, 초봄정도에 적당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