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싹 추출물을 넣었다그래서 그런지 향이 풀향의 상큼한 포밍클렌저입니다.
거품은 풍성하게 나는편이지만 특별히 고급폼클에서 느껴지는 폭신함이라거나 촘촘함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거칠게 퐁퐁거품이 나는것도 아닌 아주 일반적인 거품입니다.
씻어낼때의 느낌은 뽀득함~ 인데..약간 그 뽀득함이 지나쳐 단순히 거품이 깔끔하게 녹아내린다는 느낌보다는 피부와의 마찰느낌이 뻑뻑하다..라고 느낄 정도입니다. 그러나 개운한 느낌이 들게 잘 씻겨나갔습니다. 피부의 당김도 별로 느끼지 못했구요.
메이크업은 테스트를 위해서 폼클 사용직전에 트윈케익을 전반적으로 도톰히 두드렸는데 피부에서 말끔히 제거를 하였습니다.
특별한 단점은 없이 기본적인 폼클의 역할은 무난히 해냅니다. 극도의 건성피부나 한겨울이 아닌한 모든 피부가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는 폼클이라고 봅니다.
후레시
guest(padak) (2006-05-03 19:59:47)
명동 왓슨스에서 행사할 때 오천얼마에 들고 온 제품입니다.과잉피지제거, 산뜻, 수렴작용, 모공관리-이런 광고글에 약해서 집에 있는 폼클렌징 수는 잊어버리고 바로 들고 왔지요..-_-
솔싹성분이 들어있고, 제대로 된 성분표시는 없습니다. 결론은-이거 정말 괜찮습니다. 다만 절대 지성분들만 쓰셔야 할 듯 해요. 기름기를 쫙 빼줘서 얼굴이 땡기거든요..-_-;
저는 악지성이라 보통 폼클렌징을 한번 해도 번들번들거리는데, 이건 한번만 써도 훨씬 덜 번들거립니다. 사용 후에도 피지가 덜 도는걸 느끼구요. 각질을 불려서 제거하는 효과도 좋습니다. 저는 주로 이 제품을 쓰고 기름기를 싹 제거한 다음 바하가 들어간 폼클, 스크럽제를 쓰는 세안을 합니다.
여름이 올 수록 더 반가워지는 폼클이네요. 인터넷에서라면 더 저렴하게 만날 수 있을 듯 하고, 재구매 의사 백만개 있습니다. 별 다섯개를 안 주는 이유는 늘 그렇듯이 다음에 만날 더 좋을 제품이 있지 않을까 하는 미련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