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담에서 나온 지성용 클렌징워터입니다. 용량은 300ml 왓슨에서는 12000원에 판매하고 전 온라인에서 8천원대로 구입했어요.
이 제품 전에 사용하던 클렌징워터가 사용감이 너무 끈적하여서 (전 지성이라서... 산뜻한 사용감을 원해서 워터를 쓰는건데;;)결국은 다 못쓰고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당첨된 아이구요, 독특하게 지성용과 건성용이 나뉘어서 나오더라구요. 건성용은 안써봐서 비교는 안되지만 지성용인 이 아이는 사용감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닦은 후가 건조하지도 않으면서 끈적이지도 않은... 산뜻촉촉??? 제가 수분이든 유분이든 다들 과하게 넘처나는지라.. ^^;; 사실 화장품을 쓰고 촉촉해요~ 이런거 잘 모르지만 뭐... 피부가 당기지도 않고 그렇다고 끈적축축하지도 않으니 하하;;
향도 크게 거슬리지 않아요. 특별히 독특한 어떤 향이 있지도 않거든요. 작정을 하고 킁킁대면 알콜+먼가의 향이 나기는 하지만 평소엔 거의 못느끼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의 미샤의 파란통은 향이 거북했던 기억이;;) 그리고 화장지우는 것도 썩 잘해내고 있어요! 마스카라는 힘겨워해서 아이전용 리무버를 따로 사용하고 있지만 립글로스나 그외 피부화장이나 자외선차단제는 싹~싹~ 지워낸답니다.
가격도 맘에 들고 용량도 맘에 들고.. 사용감이나 향, 클렌징정도 모두 맘에 들어서 아마 계속계속 이 아이를 사용하지 않을까 해요.
sleeperz님 댓글
이제품 좋죠!!!
근데 눈에 들어가면 아파요 ㅠㅠ
전 구하기만 쉽다면 바이오더마H2O쓰고 싶네요 ㅠㅠ
유럽에서 배송되는 쇼핑몰을 찾았으나 배송료만 1만원이라
언제나 보고만 있습니다 ㅠㅠ
옥봉이님 댓글
전 눈은 아이리무버를 써서 아직 한번도 들어간 적이 없어요~ 그래도 들어가면 아푸단.. 조심 또 조심!
글구 이 제품이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많구 해서... 아마도 클렌징워터는 이 아이로 정착할듯 ^^ 해요
yubia님 댓글
저도 이거 여름에 온라인에서 질러서 잘 쓰고 있어요.
저는 건성용으로 샀는데 정말 순하고 촉촉해요. 정말 말그대로 물로 닦는 느낌?
저는 눈에서 따갑다는 느낌 못들었는데...
정말 밤에 집에 와서 만사가 귀찮을때 솜으로 얼굴화장 이거로 지우고 자는데 정말 깨끗해지고 그냥 그대로 자도 아침에 트러블 없이 만사 OK 였어요 ㅋㅋㅋ
정말 좋아요 이거
훌륭하네요
guest(sleeperz) (2008-05-22 15:24:05)
바이오더마 H2O 클렌징 워터를 잘 썼는데 국내에선 유럽에 비해 착한 가격도 아니거니와 무엇보다 구입하기 어려워 종종 구매대행으로 구입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워터타입의 특성상 아무래도 퍽퍽 쓰게 되서 계속 구매하긴 힘들더군요. 그후 클렌징젤,로션..등 다른것들도 써봤지만 무엇보다 빠르게 지워내고 간편한 워터타입이 그리웠어요.
그러던차에 누가 이제품 좋다고 해서 충동구매 했는데 결론은 정말 잘 샀다!!입니다. 서울에 계시는 분들은 올리브영등에서 구입 가능할거예요.
타입은 두가지인데 세범과 모이스트 간단히 말해 세범은 중지성용이고 모이스트는 중건성용이라 나와 있지만 아주 큰 차이가 있는건 아니였습니다. 다만 저같은 수분부족 지성의 경우 모이스트도 나쁘지 않았어요. 지금은 모이스트를 쓰는데 전 세범보다는 모이스트가 더 좋네요. 화장솜으로 닦아내도 바로 건조해지지 않아서요. 그렇다고 아주 축축할 정도로 촉촉한건 아니고 세범에 비해 막 닦아 낸 뒤 피부가 당기지 않아서 제겐 모이스트 쪽이 더 맞는것 같네요.
용량은 300ml에 가격은 온라인 구매시 보통 8~9천원대니 꽤 괜찮은거 같습니다. 부수적으로 화장솜이 필요하긴 하나 요즘은 화장솜도 사은품으로 주니 꽤 괜찮은거 같아요. 케이스는 그냥 플라스틱이고 이게 펌핑형이긴 한데 가끔 툭!하고 튀어나오기도 하는데 이게 불편하신 분들은 이니스프리 매장 등에서 파는 화장솜을 입구에 대고 누르면 내용물이 나오는 빈케이스를 사서 거기 넣고 써도 괜찮을거 같네요.
아이메이크업도 무리없이 자극없이 잘 지우긴 합니다만 눈에 들어가면 좀 괴로우니 되도록 눈화장은 전용 메이크업리무버로 지우세요. 아주 민감하지 않다면 괜찮구요. 저의 경우 이걸로 1차 메이크업을 지우고 폼으로 씻어내고 마무리하는데 특별히 여드름이 난다거나 덜씻겼다고 생각되진 않았어요. 무엇보다 빠르고 자극없이 지워내는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