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장을 떠난지 채 15분이 되지않아 유타군은 휴게소에 차를 세웠다....화장실겸 아이스크림 브레이크;;;
휴게소를 길의 역 (미치노에키) 라고 부르는것도 재미있다.
이번 여행을 하는동안 여러 휴게소를 들렀는데 규모가 크건 작건간에 모두들 목조건물에 아주 깔끔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 특히나 화장실이 무척 깨끗해서 깜놀! 세면대를 생화로장식을 하고 있었다;;
콩맛의 소프트아이스크림...색상이 상당히 불량식품스러웠으나 맛있었다.
요기서 온천하는 키티짱의 핸드폰줄도 구입
가장 불만이었던것은 카드를 받지 않는다는것!!!!
와~정말 반가워요~저는 동북대학교 출신입니다.^^유타상이 미야기현 출신인 것은 몰랏네요..전 아오바쿠 카타히라에서 살았습니다.센다이 그리 유명하지 않은데 구석구석 볼만한 곳이 많아요. 자오산(휴화산), 자오온천, 마츠시마가 유명하구요, 곧 카키(굴)마츠리 할때네요. 센다이 카키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규탕(소혀)도 센다이 특산물인데요, 그냥 먹을만합니다.ㅎㅎ 쇼핑 하시려면 센다이시 가세요. 센다이시가시면 썬모르라고 길게 쭉~~연결된 쇼핑골목이 나오는데요, 후지사키 백화점, 포라스라고 여기 젊은사람들 취향 많아요~ 좀 저렴하게는 다이에도 있구요..그외 센다이역에 spal가 있구요. 드럭스토어는 다 있지만, 다이에 옆에 썬드러그가 가장 할인을 많이 해요.
crt11
2009-09-30 19:52:50
아, 그리고 센다이공항 바로 가기 전에 다이아몬드시티라고 엄청나게 큰 쇼핑몰 있어요. 여기 정말 재밌구요, 타코야키 정말 맛있어요..사람들 늘 줄 서 있습니다.
일본에서 댠샤쿠라고(암반욕)해보셨나요? 센다이시에 2군데 있는데 모두 괜찮아요.사진 보니까 정말 반갑고 저도 센다이 또 가고 싶어요..ㅠㅠ 그럼 여행 재미나게 하시구요, 사진 많이 올려 주세요~!!